Q&A

print

특강시간 관련 문의

2,025조회
이송일 2010.09.30

 

안녕하세요. 재학생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 특강이 1시반부터 열린다고 공지가 올라와있던데요.


특강 주제도 공대생들이 관심이 많이 가는 특허에 관한 내용이네요, 그런데… 시간대가… 많은 학생들이 강의를 듣는 시간입니다.




1시반이면, 3교시 강의 도중이고, 또 특강이 진행되면 4교시 강의와 겹쳐서 3교시가 있어도 못듣고, 4교시가 있어도 못듣게 되네요..




전체공지인 만큼 대학원생들을 위한 좀 더 심오한 내용이라 시간을 저렇게 잡았나하는 생각도 들었고, 특강을 위해 오시는 분들이 바쁘셔서 시간조정이 잘 안될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올리지 않으려다가, 그래도 너무 듣고 싶은 주제여서 아쉬운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특강시간을 될 수 있는대로 학생들이 많이 들을 수 있는 시간대로 고려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학년이 올라갈수록 특강에 대해 많은 관심이 가기 시작합니다.


알찬내용의 특강들을 만힝 열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유익한 특강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연구지원팀 권용태입니다.




우선 금번 특허 특강에 괌심있는 학생들이 수업 관계로 참석하지 못하게 된 점 아쉽게 생각합니다.


본 지재권관련 특강은 대학에서 계획한 첫 번째 지재권분야 전문가 초청 특강으로 전문강사와 여러 수강자(교수, 연구원, 대학원생, 학부생) 들의 일정을 동시에 만족시키는데 어려움이 있어 정기적인 특강을 통해 교육효과 증대 및 최대한의 수강 기회를 제공하고자 계획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대학의 구성에게 알차고 유익한 지재구너 관련 특강을 학부생 수업시간을 적극 고려하여 실시하고자 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평소 특허 등 지식재산관련 교육이 필요하거나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특허관리 전문위원님의 컨설팅이 가능하오니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특허관리전문위원 황성수 1155
    연구지원팀 권용태 1154